토롱 라이프

캠블리 키즈 영어 회화 이벤트 참가하고 무료 혜택 받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캠블리 키즈를 통해 화상 영어도 하고, 이벤트도 참가하여 여러 혜택을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블리에는 캠블리 클래식과 캠블리 키즈가 있습니다. 저는 성인 영어를 하고 있어서 캠블리 클래식을 신용 카드로 결제하여 이용 중인데요. 그래도 지난 달에 가입할 때 50% 쿠폰을 운 좋게 구해서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쿠폰 없이 등록하기에는 왠지 아쉬움이 있으니까요.

 

캠블리 클래식과 달리 캠블리 키즈에는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비록 저는 응모할 수 없지만 필요하신 분들 참가해보세요!

1. 캠블리 키즈 서포터즈 이벤트

만약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3개월 플랜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클래식 회원들은 늘 직접 결제해야 하는데, 캠블리 클래식 행사도 많이 추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신청 대상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님이 응모가능하다고 합니다.

 

3. 신청 방법

(1) 캠블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기: 구글에서 캠블리를 검색하면 됩니다.

(2) 캠블리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하기: 네이버 카페에서 캠블리를 검색하면 됩니다.

(3) 캠블리 네이버 카페에서, <캠블리키즈 서포터즈 신청서> 작성하기

 

4. 이벤트 참가하는 방법 및 혜택

(1) 1차

먼저, 서포터즈로 신청하게 되면 1회로 화상 영어를 체험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유치원생, 초등학생 자녀를 두신 분들은 영어에 관심이 많으실텐데, 1회로 무료 체험한다면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당연히 서포터즈이기 때문에, 1회 수업을 듣고 난 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1회 무료 미닛을 제공 받고, 후기만 작성하면 된다니 제가 자녀가 있다면 정말 응모해보고 싶습니다.

 

(2) 2차

1차를 통해 서포터즈로 선정되시면, 캠블리 키즈를 3개월 동안 3회 30분 수업에 참가하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클래식 회원이라 돈을 내고 30분씩 수업을 듣고 있는데 주3회 30분 수업이면 정말 놀라운 혜택입니다. 어린이들은 수업을 하고 학부모님들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에 홍보글을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학부모라면 정말 응모하고 싶은 이벤트인데, 너무 아쉽습니다.

 

서포터즈로 당선이 되면, 3개월 동안 주 3회 30분 무료 미닛이 제공되는 것이 끝이 아니라고 합니다. 우수 서포터즈를 매 월마다 1명 뽑아서 커피 쿠폰까지 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3개월 동안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어린이와 학부모에게는 14일이나 추가 연장을 해준다니 너무 놀라운 혜택입니다. 또한, 가장 성실히 수행한 서포터즈 분들 중 3명에게는 1개월 추가 미닛을 준다니 부럽습니다.


제가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정말 참여하고 싶은 혜택입니다. 혹시 캠블리 관계자 분들이 이 글을 읽어주신다면, 부디 캠블리 클래식에도 여러 행사를 진행해주셨으면 합니다. 열심히 할 자신이 있는데 이벤트가 잘 없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학원에 가기도 참 어려운 실정인데, 캠블리는 굉장히 좋은 영어 회화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부디 성인들에게도 좋은 이벤트가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5. 캠블리 클래식 50% 할인 코드

[경제, 사회/세상 이야기] - 전화 영어 추천, 2021 캠블리 50% 할인 코드

 

전화 영어 추천, 2021 캠블리 50% 할인 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화영어 사이트인 캠블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오늘 캠블리에서 50%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1년 치 전화영어를 결제했습니다. 캠블리가 가성비 좋은 전화영어로

toronglife.tistory.com

6. 영어 스피킹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

[경제, 사회/세상 이야기] - 영어공부 추천 사이트 유글리쉬, 영어 리스닝 쉐도잉 꿀팁

 

영어공부 추천 사이트 유글리쉬, 영어 리스닝 쉐도잉 꿀팁

오늘은 영어공부를 위해 추천할 만한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영어공부 추천 사이트의 이름은 유글리쉬입니다. 유글리쉬는 youtube를 기반으로 영어 리스닝과 쉐도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toronglife.tistory.com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