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영어공부 추천 사이트 유글리쉬, 영어 리스닝 쉐도잉 꿀팁

반응형

오늘은 영어공부를 위해 추천할 만한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영어공부 추천 사이트의 이름은 유글리쉬입니다. 유글리쉬는 youtube를 기반으로 영어 리스닝과 쉐도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입니다. 우연히 구글에서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꽤 괜찮은 사이트인 것 같아서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1. 유글리쉬 홈페이지 활용하는 방법

구글에 youglish를 검색하면 연결이 됩니다. 홈페이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아마, 홈페이지의 원리는 youtube에 있는 영상들을 크롤링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어 학습자를 위해 꽤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2. 유글리쉬 홈페이지에 검색어 입력하기

유글리쉬 홈페이지에 관심있는 단어를 검색하면, 그 단어가 나오는 유튜브 영상을 찾아 재생해줍니다. 영어의 악센트는 미국식, 영국식, 호주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니 ted관련 영상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영어 리스닝과 쉐도잉을 반복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용설명서에는 사람들이 영어 발음을 향상시키기 위해 유튜브를 이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유글리쉬에 듣고 싶은 영어단어를 넣으면 사람들의 영상에서 그 발음이 나온 것을 알아서 찾아줍니다.

 

great power라는 예시를 넣으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모든 영상에 자막까지 함께 나와 보기 편합니다.

영상은 5초 앞으로 당기기, 뒤로 당기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재생 속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랙 모드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이 유글리쉬를 블랙모드로 사용한 것입니다. 눈에 좋다고 하니, 이렇게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예시로 암호화폐라는 단어를 넣어보았습니다. 그러자 위와 같은 영상이 나왔습니다.

 

3. 다른 언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글리쉬가 좋은 이유는 다른 언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원하는 언어는 아랍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히브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터키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등입니다. 다른 언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활용 예문을 화면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영어 리스닝이나 영어 발음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은 홈페이지인 것 같습니다. 과거와 달리 이제 영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재미로 다양한 영상에 나오는 단문장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이 홈페이지의 장점입니다.

 

요즘 캠블리를 하고 있다보니 영어에 계속해서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영어 회화 캠블리는 굉장히 좋은 학습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캠블리 할인 코드를 찾는다면 아래의 제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50%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경제, 사회/세상 이야기] - 전화 영어 추천, 2021 캠블리 50% 할인 코드

 

전화 영어 추천, 2021 캠블리 50% 할인 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화영어 사이트인 캠블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오늘 캠블리에서 50%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1년 치 전화영어를 결제했습니다. 캠블리가 가성비 좋은 전화영어로

toronglife.tistory.com

영어 공부를 위해 요즘 많은 홈페이지를 찾고 있습니다. 더 좋은 홈페이지를 발견하면 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