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전화 영어 추천, 2021 캠블리 50% 할인 코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화영어 사이트인 캠블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오늘 캠블리에서 50%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1년 치 전화영어를 결제했습니다. 캠블리가 가성비 좋은 전화영어로 유명한데요. 주변에 오랜 기간 캠블리를 사용해온 지인에게 추천 받은 회사입니다. 할인 코드가 없을 때는 다소 비싸다고 느낄 수 있으나, 할인 코드 행사를 자주 하니 저렴한 딜이 있을 때 결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실 캠블리는 전화영어는 아니고, 화상 영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캠을 통해 얼굴을 마주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통상적으로 전화 영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 화상영어가 아닌 전화영어라고 글을 작성했습니다.

 

1. 전화영어 캠블리 장점

(1) 가성비

영국, 캐나다, 미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원어민과 전화영어를 하는데도 타 업체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간혹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할 경우, 튜터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필리핀이 아니라, 다른 나라 원어민과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이 정도의 가격은 아마 캠블리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2) 24시간 동안 내가 원하는 시간에 가능

타 업체와 달리, 캠블리는 24시간 동안 늘 열려있습니다. 만약 나와 시간이 맞는 튜터가 있다면 언제든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3) 튜터들의 경쟁

캠블리는 철저하게 수강생이 튜터를 선택하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캠블리는 튜터들이 스스로 직접 자신을 강사로 등록하고, 홍보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유튜브로 튜터로 등록하는 방법을 보았는데요. 원어민들이 자신의 경력 사항을 적고 자기소개 영상을 만들어 직접 수강생이 오도록 해야합니다. 만약, 좋은 수업을 제공하지 못하면 수강생이 없을테니 서로 경쟁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4) 다양한 튜터의 배경

튜터가 매우 다양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ESL강사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는, 가벼운 대화를 통해 부업으로 하시는 튜터도 많은 것 같습니다. 만약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ESL이나 TESOL자격이 있는 강사를 찾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축구, 마케팅, 경제, IT, 의학 등 다양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튜터들이 있으니 관심사가 비슷한 튜터를 고를 수 있는 것도 캠블리의 장점입니다.

(5) 캠블리 키즈 제공

캠블리는 어린이나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캠블리를 이용하면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영어 회화를 할 수 있으니 좋은 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6) 수업 녹화 기능

캠블리는 수업을 하게 되면, 수업이 모두 녹화됩니다. 튜터와 나의 모습이 함께 녹화되는데요. 캠블리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녹화 기능인 것 같습니다. 녹화한 것을 나중에 보게 되면, 나의 표정이나 말투, 습관 등을 고스란히 볼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데이터가 쌓이다보면 나중에 자신의 실력이 얼마나 향상했는지 살펴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습을 할 경우 나의 영상을 다시 한 번 보면서 교정을 해 나갈 수 있습니다.

 

2. 전화영어 캠블리 가격

(1) 캠블리 수업 시간

캠블리 수업 시간은 하루 15분, 30분, 60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일의 경우, 주 2일, 3일, 5일 중에서 고르면 됩니다. 만약 할인 없이 등록을 한다고 했을 때, 하루 30분 주 3일 수업을 들으면 1개월에 168,000원입니다. 하지만 저는 할인을 받기 위해 할인 코드를 기다렸는데요.

(2) 캠블리 50% 할인 코드

지난 달에는 37% 할인을 했는데, 몇 주 정도 수강을 하지 않고 기다리니 50% 할인 코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 5월 가정의 달에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했는데요. 아직 새학기 할인코드가 남아있었습니다. 캠블리 50% 할인 코드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 캠블리 50% 할인 코드: 새학기절반

 

위의 코드를 입력할 경우,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 할인을 받는다고 가정했을 경우, 주 3회 30분 전화영어가 월 84,672원입니다. 타 업체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만약 캠블리 전화영어를 주 2회, 30분 한다고 가정하면 월 65,520원입니다. 월 65,520원이면 한 달 8번 정도가 되는데요. 한달 8번 정도 전화영어에 65,520원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블랙프라이데이 즈음하여 캠블리에서 더욱 강력한 할인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기다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남아, 50% 할인 코드를 사용해 등록을 마쳤습니다.

저는 결국 주 2회, 30분을 선택하였습니다. 일단 1년 결제를 하였는데, 총 786,240원이 나왔습니다. 할부도 가능합니다. 단, 할부를 할 경우 2%의 수수료가 붙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년 동안 일단 화상 영어 캠블리를 해볼 예정인데요. 앞으로 어떤 튜터를 만날지, 그리고 1년 뒤의 제 모습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전화영어 결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