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샤넬의 오픈런 행진, 7월 1일부터 가격 12% 인상 예정

반응형

샤넬 클래식 가방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 샤넬 소식입니다. 다가오는 7월 1일에 한 번 더 샤넬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하는데요. 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넬 인상 소식으로 인해, 백화점의 명품관 오픈런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여성들이 사랑하는 샤넬, 7월에 가격을 12% 올릴 전망

여성들이 사랑하는 샤넬, 7월에 가격을 12% 올릴 전망출처: 샤넬 홈페이지

1. 샤넬 가격 인상 일정

이번 일정은 7월 1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다른 명품 브랜드에서도 이미 6월에 가격을 올린 바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테가 베네타와 프라다 등이 제품 가격을 인상하였는데요. 7월 1일까지 약 1주일이 남은 시점입니다. 사실 샤넬의 경우, 계속해서 가격 인상을 해 왔는데 이번의 경우처럼 10% 이상을 인상하는 것을 역사상 처음이라고 합니다.

2. 주요 가격 인상 제품

샤넬은 마케팅을 참 잘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샤넬 가방인 샤넬 백의 가격을 대폭 인상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예를 들면, 샤넬 보이백, 샤넬 19백, 샤넬 플랩백, 샤늘 클래식백과 같은 스테디셀러 제품 위주라고 합니다. 이미 샤넬 클래식 백은 많은 여성들이 찾는 가방으로 이미 수 차례에 걸쳐 금액이 인상되어 왔는데요.

 

특히 이번의 경우, 샤넬 클래식 미듐이 12.5%나 가격이 오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주마다 백화점에서는 샤넬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주 평일과 주말에는 그 인파가 더욱 더 어마어마할 것이라는 추측이 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샤넬 가격 인상 폭이 큰 나라 중 하나로 뽑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리고 있어, 샤넬의 인기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됩니다.

3. 샤넬의 오픈런 성공할까?

이번 평일과 주말에 백화점에 오픈런은 굉장할 것 같습니다. 무려 10% 넘는 인상이 있다보니, 무리해서 오픈런에 참여하는 고객들도 많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샤넬은 오늘이 제일 저렴한 가격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샤넬의 오픈런을 위해서는 아침 일찍 백화점 앞에서 기다려야 하는 것은 물론, 백화점 문을 열면 재빠르게 달려가서 선점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달려가도 백화점 물량을 샤넬에서 매우 엄격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이 없을 수도 있지요. 희소성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굉장히 잘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샤넬을 구입할 예정이시라면, 이번 오픈런에 반드시 참여하셔야겠습니다. 다음 달부터 가격이 대폭 인상되니까요. 샤넬의 힘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조만간 곧, 정말 샤넬 클래식 미듐 천만원 시대가 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4. 샤넬 클래식 백 이야기

샤넬 클래식 미듐을 사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샤넬 클래식 미듐을 사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오늘은 샤넬 클래식 미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넬 클래식 미듐은 샤넬이라는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요즘 뉴스에 샤넬 오픈 런에 대

toronglife.tistory.com

4. 다른 명품 브랜드 찾는 사람들

이러한 샤넬의 인기에 힘 입어, 어떤 여성들은 이제 샤넬을 떠나 다른 브랜드의 가방을 찾기도 한다고 합니다. 명품 쇼핑으로 유명한 네이버 카페인 시크먼트를 살펴보면, 에르메스나 델보로 넘어가는 여성 구매자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샤넬이 비교적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기는 하지만, 샤넬이 예전보다 많이 흔해졌다는 이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