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루이비통 알마BB를 사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반응형

오늘은 루이비통 알마BB에 대한 정보를 다루려고 합니다. 루이비통의 알바BB 가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한 가지 모델이지만,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출시되었으니 마음에 드시는 가방을 구매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루이비통에서 알마BB를 살 때 도움이 되는 정보

1. 알마BB 디자인 정보

알마BB는 이런 모양의 디자인입니다. 루이비통 알마 시리즈 가방에는 사이즈별로 가장 작은 BB와 중간 사이즈인 PM, 가장 큰 사이즈인 MM이 있습니다. 알마BB는 알마 백 중에서 가장 앙증맞고 작은 사이즈로 미니 백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모델입니다. 루이비통에서는 이 제품을 우아함을 뽐낼 수 있는 가방이라고 설명하는데요. 우아함이 느껴지시나요? 가방에 보이는 스트랩은 뗄 수 있어서,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방입니다.

2. 소재

루이비통의 알마백의 경우에도, 소재에 따라 디자인과 가격이 달라집니다. 개인의 선호에 따라 원하시는 재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 모노그램

모노그램은 이 포스팅의 위에 올라간 사진의 가죽입니다. 모노그램은 1989년에 개발된 디자인인데요. 다른 회사에서 루이비통의 디자인을 베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루이비통을 떠올리면 가장 상징적으로 떠오르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루이비통 모노그램의 경우,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보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오염과 마모에 강합니다. 알마비비 모노그램의 경우, 182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 베르니

베르니는 애나멜로 코팅한 소가죽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프랑스어로 베르니라는 단어는 반짝이는 것을 의미하는데요.마크 제이콥스가 루이비통에서 일을 할 때 새롭게 내놓은 디자인입니다. 베르니 라인은 알마BB에서 아래의 두 가지 라인으로 다시 세분화됩니다.

왼쪽은 큐어 베르니이며, 오른쪽은 모노그램 베르니입니다. 왼쪽의 디자인은 LV로고가 크게 한 쪽에 있고, 오른쪽의 디자인은 모노그램을 애나멜 위에 표현했다는 것이 다릅니다.

(3) 크로커다일

악어가죽으로 만들어진 알마BB도 있습니다. 악어가죽으로 된 크로커다일 알마BB는 가격이 2천 2백만원입니다.

(4) 에피, 에삐 레더

루이비통의 에삐 라인은 1920년 대에 출시된 디자인입니다. 에피 가죽은 색이 굉장히 선명하게 나온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에삐 가죽은 특유의 결을 가지고 있는데, 견고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5) 다미에

이 디자인도 루이비통의 디자인입니다. 이름은 다미에 체크라고 부릅니다. 초콜릿과 바둑판, 체스판이 떠오르는 디자인입니다. 모노그램처럼,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디자인이면서도 인기가 꾸준히 있는 클래식한 무늬입니다. 모노그램처럼 오염이나 물에 쉽게 손상되지 않아 실용성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5) 모노그램 앙프렝뜨

앙프레뜨의 경우, 디자인이 다른 알마BB와는 다릅니다. 가방 하단부에 디자인은 기존 알마BB보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더욱 더 강조해줍니다. 가격도 일반 모노그램 알마BB보다는 비쌉니다. 현재 가격은 280만원입니다. 모노그램 알마 비비가 182만원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고급 라인에 속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3. 구입 장소

루이비통 알마BB의 경우, 루이비통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인기 있는 디자인과 컬러의 경우 수량이 없을 수도 있으니 각 매장에 전화하셔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4. 미니백

요즘 이러한 미니백의 유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필요한 소지품만 챙겨서 들고 다니며, 가벼운 백을 선호하시는 여성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루이비통 알마BB 모노그램의 경우에는, 루이비통이기는 하지만 가격대가 100만원 후반대이기 때문에 특히 젊은 여성 분들에게 더욱 더 선호되는 것 같습니다. 단정하면서도 귀여움이 느껴지는 이미지의 분들이 착용하시면 더욱 더 어울릴 것 같은 제품입니다.

5. 다른 브랜드의 가방 이야기

샤넬 클래식 미듐에 대한 모든 것(샤넬 클미 사기 전 알아두기)

 

샤넬 클래식 미듐을 사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오늘은 샤넬 클래식 미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넬 클래식 미듐은 샤넬이라는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요즘 뉴스에 샤넬 오픈 런에 대

toronglife.tistory.com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