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귀여운 춘식이 키링, 워터볼 키링 서핑하는 춘식이 구매 후기

반응형

춘식이 키링을 또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고구마를 먹고 있는 춘식이를 가지고 있었는데, 사실 때가 많이 타기도 해서 워터볼 키링으로 새로 샀는데요. 이번에 나온 워터볼 제품은 깨끗하게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귀여운 렛츠 서프 춘식이 워터볼 키링

정식 명칭은 위와 같습니다.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 가격은 20% 저렴한 것으로 나오네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할인 없이 사도 만족입니다. 차 키를 여기에다가 달면 너무 예쁩니다.

 

여름 맞이 춘식이 굿즈가 많았는데, 이 중에서도 가장 귀여웠던 건 서핑하는 춘식이었습니다. 반짝거리는 게 멀리서 봐도 이건 꼭 사야 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것 말고 또 사고 싶었던 것은 렛츠서프 춘식이 왕얼음 틀이었는데요. 춘식이 얼음 틀에 물을 얼려서 커피를 마시면 얼마나 귀엽고 맛있을까요? 구매를 고민하다가, 키링만 결제했습니다. 얼음 틀도 살 걸 그랬나?

 

여름을 맞아 바닷가에서 놀다가 타 버린 태닝 춘식이도 있습니다. 귀엽기는 하지만, 집에 사서 가지고 올 정도는 아니었네요. 집에도 춘식이 인형이 있기 때문에 지나칩니다.

 

구매한 키링! 흔들흔들 너무 귀여워요. 레트로 느낌도 나다 보니, 어렸을 적 팬시점에서 샀던 키링들이 떠오릅니다. 반짝이는 글리터까지 들어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더 있어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느낌 물씬 나는 키링입니다. 아무리 흔들어도 춘식이가 바다에 빠지지 않아서 더 재미있어요.

 

세부 정보를 살펴보면 원산지는 중국이며, 재료는 글리터, 레진, 아크릴입니다. 액체가 파손되어 흘러나온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라는 경고가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 기포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어요.

실제로 구매한 다른 춘식이 굿즈들

춘식이 인형 굿즈 구매 후기, 이번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

 

춘식이 인형 굿즈 구매 후기, 이번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

새로운 춘식이 굿즈를 구매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샵을 지나가다가, 춘식이 신제품이 있는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결국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을 손에 들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torong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