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춘식이 인형 굿즈 구매 후기, 이번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

반응형

새로운 춘식이 굿즈를 구매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샵을 지나가다가, 춘식이 신제품이 있는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결국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을 손에 들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이상하게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 캐릭터는 너무 귀여운데요. 너무 귀여워서 자꾸 사게 되네요.

춘식이의 정체

춘식이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하나인데요. 라이언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라는 것이 설정입니다. 고양이처럼 생기지는 않았지만, 고양이라고 하는데요. 특이하게도 고구마를 좋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얼마 전에는 춘식이 게임도 나왔었는데요. 춘식이를 좋아한다면 가볍게 해 볼만한 단순한 게임입니다. 춘식이가 마트에서 카트를 타고 전진하면서, 옆에 있는 고구마를 먹는 설정입니다. 게임은 무척 쉽고 별 스토리는 없지만, 춘식이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춘식이 굿즈 모음

(1) 춘식이 인형

위의 사진에서 가운데에 있는 것이 춘식이 인형입니다. 21,0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은데요. 집에다가 놓으면 너무 귀엽습니다. 춘식이 인형도 구매 후기를 올려야 하는데, 어쩌다 보니 차량용 목 쿠션부터 올리게 되었네요. 춘식이 인형은 만지면 말랑말랑한 촉감도 좋습니다. 예전에 스카피 인형도 같은 사이즈로 샀었는데, 니니즈 캐릭터는 이제 많이 주춤해진 것 같네요.

(2) 춘식이 에어팟 케이스

귀엽고 깜찍한 춘식이 에어팟 케이스도 샀습니다. 핑크색인데, 춘식이가 뭔가 먹고 있는 것 같은 통통한 모습이 귀엽습니다.

(3) 춘식이 휴대폰 그립톡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춘식이 얼굴이 달린 그립 톡도 구매했습니다. 나중에 에어팟 케이스와 함께 후기를 올려야겠습니다.

(4) 춘식이 차량용 목쿠션


춘식이는 SNS도 하는 캐릭터

춘식이는 SNS으로 팬들과 소통을 하는데요. 얼마 전까지 트위터로 춘식이의 그림일기도 발행되었습니다.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서 보는 재미가 있죠. 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신 유행인 SM엔터테인먼트의 에스파 안무도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춘식이는 춤을 굉장히 잘 추는 아이돌 연습생인 것 같습니다.

차량용 목 쿠션 추천

춘식이를 추천합니다. 귀여운 모습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샵에서 12,0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 같은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배송비가 붙어 더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오프라인에서 바로 샀습니다. 차에 목 쿠션을 해 놓으니 귀엽기도 하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목 쿠션의 표정을 이렇습니다. 춘식이 일반 굿즈 인형보다, 눈이 더 큰 느낌이네요. 눈이 더 커서 약간 더 귀여운 것 같기도 합니다. 발그레한 핑크색 볼도 귀엽습니다. 12,000원의 행복입니다.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차에 춘식이를 달아 보았습니다. 목 쿠션이 없어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마침 춘식이 목쿠션 굿즈가 있어 다행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춘식이 목쿠션은 비상시에 베개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높이라서 좋습니다. 춘식이 목 쿠션 덕분에 자동차에 타고 있는 것이 더욱더 편안했네요. 탈 때마다 보이는 춘식이가 행복을 줍니다. 귀엽네요.


캐릭터를 좋아할 나이는 아닌 것 같지만, 어쩌다 보니 춘식이 아이템을 사고 있네요. 지금까지 이런 걸 사서 모아본 적은 없는데, 이상하게 춘식이는 자꾸 하나씩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험한 존재네요. 사실 카카오프렌즈에 춘식이 모양 와플 기계가 있었는데, 그것도 참 괜찮더라구요. 앞으로도 카카오프렌즈에서 유용한 춘식이 굿즈를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춘식이 그림일기가 참 재미있었는데, 더 연재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오래간만에 구매로 인해 만족감을 얻은 날이네요. 이상하게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더 귀여운 게 좋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직원님께

추가적으로, 티스토리에도 춘식이 캐릭터를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카카오 직원분들께서 긍정적으로 검토해 주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