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붕어빵 파는 곳을 쉽게 찾아주는 편리한 앱 추천

반응형

추운 겨울이 오니, 붕어빵이라는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카페나 길거리에 아주 가끔 붕어빵을 파시는 분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지금은 사실 예전만큼 붕어빵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요즘 붕어빵 가게를 쉽게 찾아주는 앱이 있어, 인기라고 합니다. 지도 기능을 통해, 나와 가장 가까운 붕어빵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것인데요. 이러한 기능을 붕어빵에 적용하다니 놀랍습니다.

붕어빵 파는 곳 바로 찾아드립니다.

1. 붕어빵 찾기 어플 이름

붕어빵을 찾아주는 앱의 이름은 가슴 속 3천원인데요. 왜 이름이 3천원일까요? 붕어빵을 사 먹으려면, 겨울에도 현금 3천원 정도는 들고 다녀야 한다는 의미로 지어진 것일까요? 아래에 있는 그림이 이 앱의 정보인데요. 유현식씨라는 개발자가 만드신 앱인 것 같습니다.

2. 찾을 수 있는 간식

이 앱을 통해서 붕어빵 외에도 다른 길거리 간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란빵이나 호떡 등 다른 간식들의 위치도 표시되어 있는데요. 고정 위치가 정해지지 않고, 이리저리 움직이시는 분들을 찾을 때 더욱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3. 사용 지역은 전국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지도 기능을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다른 지역을 여행하고 있는 중에 사용할 때에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제 곧 위드 코로나로 인해 여행 시즌이 돌아올 것 같은데요. 추운 겨울 날 다른 지역에 놀러가서 붕어빵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놀이가 될 것 같습니다.

4. 가슴 속 3천원의 장점

(1) 지도 기능을 활용한 앱

지도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붕어빵을 찾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다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붕어빵이나 길거리 음식이 어디에 있는지 제보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요. 여러 사람들의 데이터가 축적되어 쌓이는 앱의 형식인 것 같습니다.

(2) 길거리 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붕어빵을 파는 가게 이름, 위치, 결제 방식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현금, 카드 중에서 어떤 것이 가능한지, 또 가게의 형태가 매장인지 길거리인지 편의점과 같은 건물 내부에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붕어빵이나 길거리 음식이 판매되는 요일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붕어빵에 진심이신 분이 개발한 앱인 것 같습니다.

(3) 다양한 길거리 음식 추적

다른 장점으로는 붕어빵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간식들도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앱 디자인 자체가 깔끔하고 편리하게 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5. 가슴 속 3천원의 단점

현재 아이폰에서만 제공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간혹 허위 점포가 등록이 되어 있는 곳도 있다고 하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붕세권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붕어빵 파는 가게가 도보로 가능한 곳에 있느 곳을 붕세권이라고 한다는데요. 스타벅스가 가까이 있는 것을 스세권이라고 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인 것 같습니다.


이 앱을 사용해 보고 약간 당근마켓이 떠올랐는데요. 요즘 당근 마켓이라는 중고 거래 앱에서도 붕어빵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들었기 때문입니다. 날이 추워지자, 붕어빵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저는 이렇게 앱을 추천하지만, 저는 너무 추운 관계로 집에 붕어빵 미니 팬을 하나 들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재미있는 다른 글

(1) 춘식이 인형 굿즈 구매 후기, 이번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

 

춘식이 인형 굿즈 구매 후기, 이번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

새로운 춘식이 굿즈를 구매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샵을 지나가다가, 춘식이 신제품이 있는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결국에는 춘식이 차량용 목 쿠션을 손에 들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toronglife.tistory.com

(2) 오늘의 특이한 경험, 화상 영어에서 몰몬교 사이버 전도사를 만난 일.

 

오늘의 특이한 경험, 화상 영어에서 몰몬교 사이버 전도사를 만난 일.

블로그에 한 동안 글을 쓰지 않았다. 그런데 오늘 화상 영어를 하다가 특이한 일을 겪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기록해 본다. 나는 1년짜리 헬스장을 등록하고 가지 않는 회원 중 하나다. 역시 1

torong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