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더현대 서울 층별안내, 유모차 대여, 수유실 정보, 특징 등

반응형

더현대 여의도는 평일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더현대는 지하철과도 연결이 되어 있고, IFC몰과도 가까운데요. 서울 도심에서 자연을 느끼면서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MZ세대의 방문이 많은 곳이라 자연스럽게 트렌디한 브랜드나 정보들이 많은데요.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 지상 6층, 지하 6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지하 3층~지하 6층은 주차장입니다.

더현대 층별안내

- 지하 2층: 영패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장신구, 푸드 및 음료(스타벅스 리저브)

- 지하 1층: 테이스티 서울 마켓, 푸드홀, 와인웍스

- 1층: 럭셔리 부티크, 럭셔리 워치, 럭셔리 주얼리, 코스메틱, 워터폴가든

- 2층: 패션 잡화, 컨템포러리, 럭셔리 슈 갤러리

- 3층: 여성 및 남성 패션, 슈즈, 란제리 하우스, 패션 잡화

- 4층: 스포츠, 골프, 아웃도어, 식기, 홈 데코, 가구 및 베딩

- 5층: 가전, 푸드 및 음료, 사운즈 포레스트, 아동, 유아 등

- 6층: 식당가, 언커먼 스토어, 수유실, 세이지 라운지,상품권데스크, 고객 흡연실 등

더현대 유모차 대여하는 곳, 위치 ,방법

1층 및 5층의 스트롤러 데스크에서 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있다면, 유모차를 대여해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유모차를 대여해 주시기 때문에, 더욱 더 좋을 것 같은데요. 단, 아이가 생후 2개월부터 38개월 이하여야 가능합니다. 또한 무게는 17kg으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더현대 수유실 위치, 수유하는 곳

수유실은 총 3곳으로, 지하 1층, 5층,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수유를 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아이의 수유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더현대 아기와 함께 쉴 수 있는 곳

더현대에는 유아 휴게실인 쁘띠 라운지가 있습니다. 위치는 5층인데요. 수유실에서 수유를 할 수 있고, 기저귀를 갈 수 있는 기저기 교환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베이비 체어, 수면실 등이 있어 쇼핑을 하다가 지친 엄마와 아기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키친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매우 편리합니다.

1. 더현대 워터폴 가든 (인공 폭포)

더현대 서울의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은 곰 조형물 사진이며, 오른쪽은 워터폴 가든입니다. 워터폴 가든은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실 위에서 아래로 보았을 때 가장 폭포의 느낌이 잘 느껴집니다. 이 인공 폭포는 더현대 3층에서 1층으로 떨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그 높이가 12미터 정도가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대형 폭포를 실내에 설치하여, 마치 자연 속에 함께 있는 것 같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에 가니 더욱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폭포네요.

2. 더현대 사운즈 포레스트 (실내 정원)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실내 정원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그 크기가 매우 큰데요. 쇼핑몰임에도 불구하고 위에서는 자연 채광이 들어와 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거의 없는 멋진 공간입니다. 천장은 20미터 정도로, 유리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시원한 개방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가장 위층으로 올라가면, 이러한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카페들이 즐비해 있고요. 내부에는 많은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역시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바닥 역시 다른 층 바닥과 차별화를 두었는데요. 특히, 바닥 페이빙이 마치 해외에 있는 것처럼 이국적인 기분이 들게 합니다.

사운즈 포레스트는 이름처럼, 가만히 있으면 새소리 등의 자연 소리가 들립니다. 그래서 더욱 더 윗층에 있는 것이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서울, 그것도 여의도 도심 한 가운데에서 쇼핑을 하며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또한, 눈 역시 식물들이 많아 시원해 지는 느낌입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은데요. 주말에 오는 것보다는 평일에 오셔서 한가함을 느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 장소입니다. 처음 오픈 했을 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둘러보지도 못했는데, 오래간만에 오니 좋네요.

더현대 서울은 쇼핑을 하는 공간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도심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곳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미술품이나 팝업 스토어 등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곳곳에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들이 많아서 하나씩 둘러보고, 사진 찍어보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위에서 아래를 내려 본 모습인데요. 인공폭포의 시원한 소리가 더해져 더욱 좋았습니다. 근처에 있는 IFC몰과 고객층, 입점한 브랜드가 약간 다른데요. 그러다보니 여의도를 놀러갔을 때 또 하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젊은 감각의 브랜드를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더현대 서울 돈카츠 전문점 후기

더현대 서울 맛집, 일식 돈카츠 전문점 긴자 바이린 (+더현대 무료 주차 쿠폰)

 

더현대 서울 맛집, 일식 돈카츠 전문점 긴자 바이린 (+더현대 무료 주차 쿠폰)

안녕하세요. 최근 다녀온 더현대 서울 여의도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더현대 서울은 현대백화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곳이지요. 더현대가 오픈하는 첫 날부터 인파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차

torong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