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인기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지로우 라멘 영등포점 방문 후기

반응형

타임스퀘어에서 일본 라멘 전문점을 발견하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본점은 홍대점이었는데요. 라멘을 전문적으로 판다고 하니, 일본 여행은 못 가지만 라멘을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지로우 라멘 타임스퀘어점 요약

- 주소: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 영업 시간: 오후 10시까지 영업

- 연락처: 02-2637-7774

- 대표 메뉴: 라멘, 덮밥, 소바 등

- 특징: 국물을 진한 것과 덜 진한 것 중에 택 1 하여 먹을 수 있음, 다진 마늘 추가 및 공깃밥 제공

- 홍대에 본점이 있으며, 전국에 2호점은 타임스퀘어만 있는 것으로 나옴

방문 후기

외관은 이렇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찾기 어려운 위치는 아니었어요. 일본어로 지로우라고도 적혀있습니다. 아웃테리어와 인테리어가 일본 느낌 물씬입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았는데요. 대표적인 메뉴인 지로우 라멘이 있습니다. 강렬한 매운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폭탄 라멘은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추가로 마제 소바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가게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지로우 라멘 2개와 교자 1개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대학생 때 정말 자주 먹던 대학로 혜화의 고멘이 생각납니다. 얼마 전에 대학로에 가서 보니까 고멘이 없어졌더라고요. 코로나 이후에 없어진 것 같은데, 참 아쉽습니다. 음식이 나왔는데, 사진을 찍어보면서 무슨 맛일지 기대해 봅니다. 다시마를 얇게 썬 것도 들어가 있네요. 숙주나물, 대파, 계란, 고기의 모습도 보입니다.

 

맛은 딱 우리가 생각하는 일본 라멘 그 맛입니다. 국물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진하게를 선택했어요. 진하게를 선택하니 맛있기는 했는데, 중간에 먹다 보니 많이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부추 절임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곳에서는 김치와 깍두기가 제공됩니다. 라멘의 국물이 이렇게 느끼했었던가?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좋아하실 것 같네요.

면발도 맛있게 잘 삶아져 있었고요. 숙주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다만, 꼭 진하게 국물을 주문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추가로 주문한 교자입니다. 교자를 원래 좋아하는데, 4피스가 나왔어요. 그런데 아쉬운 점은 직접 만든 것은 아닌 것 같고 시중에 파는 제품을 교자 스타일로 구운 것 같았습니다. 집에서 자주 사 먹는 냉동만두의 맛이 살짝 느껴졌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라멘만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진한 국물의 고기 맛이 느껴지는 라멘이었어요. 타임스퀘어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일본 라멘 지로우 추천합니다. 특히 혼밥하기에 좋은 장소일 것 같아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