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폴바셋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맛 후기 칼로리 후기

반응형

폴바셋에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폴바셋은 일주일에 1회 이상은 꼭 방문하는 곳이다. 우리 집에는 폴바셋을 매우 사랑하는 분이 있기 때문이다. 어쨌든 이번에는 늘 주문하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지 않고, 이 날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이에 대해 맛 후기와 칼로리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자 한다.

 

사진

색은 연한 녹색이다. 녹차 아이스크림보다는 노란빛이 도는 듯한 따뜻한 연두색이다. 이 날 방문한 폴바셋은 아이스크림을 정말 많이 주셔서, 아이스크림 콘이 아주 묵직했다.

 

피스타치오 알아보기

맛을 보기에 앞서, 피스타치오에 대해 간략히 알아본다. 피스타치오는 견과류의 일종이다. 우리나라에서는 피스타치오라고 하지만, 유럽에서는 피스타키오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 겉 껍질이 매우 딱딱한데, 구운 피스타치오를 먹으면 참 맛있다. 생산되는 대부분의 피스타치오는 튀르키예산이다. 그러나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는 매우 인기가 많아 주로 이탈리아, 유럽 등에 먼저 수출된다고 한다. 

 

항산화 성분,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등이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견과류이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맛 후기

곡물 맛이나 견과류 맛, 묵직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추천할 만한 맛이다. 비슷한 맛을 찾으라고 하면 미숫가루를 떠올려야 할까? 약간 다른 맛이기는 하지만 흡사한 맛이다. 사실 지난 달에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먹은 피스타치오 젤라또 맛과 흡사해서 놀랐다. 그런데 가격은 4,500원이라고? 고소하면서도 묵직한 견과류의 맛이 잘 느껴지고, 아주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 생각된다.

 

다만, 식사를 많이 하고 난 뒤에 먹으면 너무 배가 부를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아무래도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조금 더 배가 부른 느낌이다. 10년 전에 호주에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정말 자주 사먹었는데, 그때 맛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무튼 지난 달 이탈리아 젤라또와 비교해 아주 흡족한 맛이다.

 

폴바셋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칼로리

콘으로 먹었을 때, 110g당 275칼로리라고 한다. 그 중 단백질은 7g이라고 한다. 

 

폴바셋 할인받는 방법

주로 qr코드를 이용하여, 네이버로 온라인 주문하는 편이다. 네이버 멤버십의 경우, 소액이지만 적립을 해주기 때문이다. 폴바셋을 먹을 수 있는 다른 좋은 할인 방법이 있다면 공유해 주시기를 요청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