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수원역 롯데백화점 VIP Bar 이용 및 무료 음료(커피) 받는 방법

반응형

수원역 롯데백화점 VIP BAR 에서 무료로 음료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료를 받기 위해서는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VIP Bar 쿠폰이 있어야 합니다. 쿠폰을 바에 있는 직원 분에게 보여드리면, 확인하시고 음료를 주십니다.

 

여기에서 이용 할 수 있는 메뉴는 크게 7가지 입니다.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은 없고, 모두 테이크 아웃해서 가지고 가야 합니다.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쇼핑하기 전이나 둘러볼 일이 있을 때 잠깐 들려서 커피를 가지고 가면 당 충전이 되고 좋더라고요. 쿠폰 1개로 최대 2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아메리카노

2. 카페라떼

3. 오렌지 주스

4. 포도 주스

5. 콜라

6. 사이다

7. 우롱차

 

위치는 2층 여성복, 산드로 매장 앞에 있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음료를 받아서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커피를 받아서 바로 다음 목적지로 향했습니다. 가끔 급하게 카페인 충전이 필요할 때 수원역 근처에서 이용하기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그리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교적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단, 하루에 1번만 이용 가능하다는 점은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커피 맛이 없다고 써있는 블로그 후기도 있기는 하지만, 저는 커피 맛을 잘 몰라서 그런지 라떼로 마시니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나쁘지 않은데요! 오히려 쇼핑하거나 돌아다니기 전에 미리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감사하게 먹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