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아주 쉽게 내 컴퓨터의 윈도우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컴퓨터나 노트북의 윈도우 버전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윈도우 버전을 꼭 확인해야 하는데요. 보통 프로그램의 경우, 윈도우 버전에 따라서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아래의 그림을 보시고 차근차근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제어판에 들어간다.

제어판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시스템 및 보안에 들어갑니다. 아래의 그림을 따라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시스템에 들어간다.

아래의 네모 칸을 눌러줍니다.

3. 시스템에 들어가서 윈도우 사양을 확인한다.

아래의 그림이 시스템에 들어간 그림입니다. 하단 쪽에 보시면 윈도우의 버전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의 윈도우 사양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편하고 쉽게 자신의 윈도우 사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제 컴퓨터는 윈도우 10 홈이네요. 윈도우의 버전을 확인하셔서 적절한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4. 도움이 되는 정보

 [건강 정보/건강] - 스마트폰과 멀어지는 방법 10가지

 

스마트폰과 멀어지는 방법 10가지

스마트폰은 이제 우리 생활 속에 깊게 스며든 생활필수품 중 하나인데요. 스마트폰과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스마트폰 중독이라는 말이 나온 지 오래되었습니다. 꽤 오래

torong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