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문순c 감자 강원도지사 감자 구매 재도전! 그래도 좋은 소식이 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순c 감자, 최문순 도시자님 감자로 유명한 강원감자를 오늘도 도전했어요. 감자를 받아서 주변에도 좀 나누어주고, 감자 카레도 해 먹고 싶어서 재도전했지만 그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그래도 저처럼 계속 꾸준히 도전하는 분들을 위한 좋은 뉴스가 있어서 공유하려고 포스팅해요.

 

1. 먼저 오늘도 역시 품절

이렇게 품절이 된 모습이네요. 감자를 크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계속해서 실패하다보니 언젠가는 성공하고 싶은 마음도 생깁니다. 감자를 구매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신지 제 블로그에도 최문순 감자를 키워드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역시 가면 갈수록 품절되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심지어 오늘 감자는 10시에 시작이었는데, 1분만에 마감이 되었네요. 왠만한 수강신청이나 티켓팅 부럽지 않습니다. 이게 바로 주부들의 아이돌, 포켓팅의 힘인가 봅니다. 포켓팅의 위력은 어마어마하네요. 

 

2. 그래도 좋은 소식이 있다. 아직은 포기하지 말자

(1) 감자 수량 확대 10,000 박스로 늘렸다.

오늘까지만 해보고 저는 포켓팅을 포기하려고 했는데, 문구를 살펴보니 좋은 소식이 있어 나눔해요. 먼저 제일 좋은 소식은 바로, 감자의 수량 확대입니다. 기존에 있던 박스보다 더 늘려 10,000박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10,000박스니까 그래도 조금 더 가능성이 있겠죠? 하지만 점점 포켓팅이 유행을 타면서 경쟁자가 늘어나는 것은 어쩔 수 없겠지만 말이예요. 

 

(2) 개인 구매 수량 제한! 3개월 동안 한 계정당 2박스만 구매

이게 아마 가장 좋은 소식일 것 같아요. 계정당 제한을 해서 한 사람당 2박스만 구매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다고 합니다. 사실 다들 감자를 좋아해서 이 감자를 산다기보다, 강원도를 돕는 이 이벤트에 참여해보고 싶은 마음이 클 것 같아요. 최소한 저는 그렇습니다. 그래서 부디 계정을 여러 개로 바꾸어가면서 저렴한 감자를 사재기하시는 분들은 없기를 바라요. 제가 꼭 안사더라도, 다른 분들이 골고루 사셔서 감자의 기쁨을 누려보셨으면 좋겠네요. 계정 당 2박스라고 공지까지 했는데, 가족 계정 돌려가면서 5,000원짜리 감자 사재기 하는 분이 있다면 그건 정말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뷰들이 많은 것을 보니 포켓팅에 성공하신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강원도 감자에 대한 인기가 이렇게 사그러들지 않아서 강원도청 직원들도 참 힘들 것 같습니다. 아마 기존 도청 직원들이 시간 내서 네이버 스토어도 열고, 전화도 받고, 민원 응대도 할텐데 말예요. 그래도 감자에 대한 상품평도 많고, 리뷰에 강원도 농민에 대한 응원글도 많아 새삼 훈훈한 분위기도 있다는 걸 보고 갑니다. 오늘 코스피가 1500을 깨버리고 점점 더 하락하고 있는 상황에서 조그맣지만 좋은 소식이 있으니, 내일 한 번 다시 도전해보도록 해야겠어요. 

 

어제 해양기획부와 11번가의 콜라보로 구매했던 멍게는 너무나도 주문이 많아 배송이 늦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인터넷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쇼핑도 많아지나봐요. 물론 생필품 관련해서요. 그렇다면 여러분 강원도 감자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자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