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강원도지사 감자, 최문순 감자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니 충격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굉장히 핫한 강원도지사 감자 다들 아시죠? 많은 분들이 검색해서 보시는지, 요즘 갑자기 감자로 유입되어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여러분, 감자합니다. 갑자기 이 감자 대란에 대해 의문이 생겨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 너무나도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강원도지사 최문순 도지사님이 3선을 하셨다는 것을 지난 번 글을 통해 알려드렸는데요. 사실 저도 강원도민이 아니다 보니 죄송하지만 강원도 사정은 잘 모릅니다. 하지만, 이렇게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도 하고 작년부터 강원도 여행을 정말 많이 다니다 보니 자연스럽게 강원도에도 관심을 갖게 되네요. 인터넷에 강원도의 감자 대란을 살펴본 결과, 충격적인 일이 있어 티블로그에 재미삼아 올려보고자 합니다.

 

최문순 도지사는 2014년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감자를 판매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에는 10kg에 1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셨다고 해요. 판매 후기들을 둘러보니, 감자를 좋아하셔서 일부러 찾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았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굉장히 질 좋은 감자를 대량으로 판매하셔서 강원도청 전화기에 불이 났다고 합니다. 2014년 당시에는 강원도청 콜번호인 033-120으로 전화하셔서 구매하셨나봐요. 2014년, 참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러버렸네요. 감자를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와이프 분들께 칭찬받았다는 인증글들이 굉장히 많네요. 재미있습니다.

 

이처럼 최문순 도지사는 농민과의 상생을 통해 강원도를 홍보하고, 강원도민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린 것 같은데요. 제가 강원도민이라도 이처럼 강원도를 사랑하고 홍보하는 최문순 도지사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는 이런 정치인이 없는 것 같아 부럽기도 하고요.

 

최문순 도지사는 감자와 혈액검사를 해야한다는 유머도 있습니다. 너무나도 감자를 사랑해서 감자가 되어버렸다는 이야기도 있고요. 재미있어서 스크랩 해왔습니다. 인터넷에 도는 사진이기 때문에 출처는 정확히 밝히지 못한다는 점 양해해

주세요. 혹시 문제가 된다면, 댓글 알려주시면 삭제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웃깁니다. 감자 사진에 최문순 도지사를 합성하다니. 거기 아래에 강원감자 뉴스도 재미있습니다. 최문순 후보 결국 감자가 되어버렸다 혹은 강원도 감자 과연 무엇이 다를까, 재미있고 센스 있는 글들도 있네요. 지금 강원도 감자가 되어버린 최문순 도지사의 얼굴을 보며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는데, 지금 모니터보고 웃고 있습니다. 하하. 이러다가 최문순 후보 결국 4선도 하는 거 아닙니까? 도지사가 최대 몇 선까지 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상 여기까지 오늘도 강원도 문순c 감자가 품절되어, 한 박스도 구매하지 못한 티블로거의 번외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