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핵감자 핵세일, 강원도지사 최문순 감자 구매 도전기! 어마어마한 강원도지사 감자 구매 후기

반응형

오전 9:30. 갑자기 문순씨의 감자가 생각났어요. 그래서 강원마트에서 감자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생각보다 이미 구입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이 정보를 미리 알고 계신 분들도 많아서 놀랐답니다. 지난 주에는 시간을 깜빡 잊어서 구매하지 못했는데, 오늘은 감자를 구매하기 위해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강원도지사 문순 감자 구매 도전기

1분 뒤 감자 구매 시간 10:00가 됩니다. 다들 대기! 사이트는 여기 아래에 링크했어요. 네이버 아이디로 미리 로그인하고 기다리시면 훨씬 좋겠죠! 혹시 몰라 휴대폰으로도 켜 놓고, pc버전으로도 네이버 쇼핑에 접속해보았습니다. 이런 긴장감 오래간만이로군요!

 

https://smartstore.naver.com/gw-mart/products/4852176214

 

강원 마트

강원도 대표 농수특산품 쇼핑몰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두둥, 10시에 접속을 하였으나 주문 폭주로 인해 역시 구매가 어렵네요. 수강신청하는 마음으로 대기를 해보겠습니다. 강원도 감자 핵감자 핵세일 저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지금 시각은 10시 3분인데요. 준비된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품절이라는 글자가 뜹니다. 역시 BTS 방탄소년단에 버금가는 인기를 가지고 있는 PTS라서, 구매가 쉽지 않네요. 당연히 주문을 할 거라고 예상하고, 주문하는 김에 가족들에게도 사줘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오늘 아빠에게 카톡으로 "집에 감자 없지?"라고 물어보며 감자를 주문해서 보내겠다고 했는데 괜히 보냈네요. 하하.

 

1일 판매수량이 8,000개라고 하는데, 다른 분들이 너무나도 빠르게 접속하셨나봐요. 한 사람 당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이 2박스인데, 정말 인기가 많네요. 2박스라면 20kg이니까 양이 어마어마하겠습니다. 문순씨 감자 구매를 내일 한 번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한 박스 구매해서 주변 지인들과 나눔을 하려고 했는데, 오늘은 보기 좋게 실패입니다. 하지만 덕분에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늘 포스팅할 주제가 생겨서 좋네요.

 

택배비 포함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10kg의 감자를 보내주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나봅니다. 오늘의 이 포스팅은 문순씨 강원도지사 강원도 감자를 구매하려다가 실패한 사람의 경험담이 되겠네요. 그래도 한편으로는 강원도를 돕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접속을 해서 구매를 하다니 멋집니다. 오늘 역사상 기록에 남을만한 블랙먼데이를 기록했는데, 서로 상부상조 하는 마음이 대단하네요.

 

오늘 저처럼 강원도 감자를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일 함께 다시 도전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