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폴바셋 커피 아이스크림 칼로리 성분 정보 및 맛 후기

반응형

폴바셋에 주말마다 출근 도장을 찍고 있다. 토요일, 일요일 일주일에 두 번 정도씩 방문을 하고 있는데, 그럴 바엔 마켓컬리로 한 번 시켜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 주문한 폴바셋 아이스크림이다. 마켓컬리에 밀크 아이스크림, 커피 아이스크림 두 가지 종류를 현재 팔고 있다. 평은 꽤 좋은 평이고, 4개에 14,900원에 구매했다. 개당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걸어가서 폴바셋 매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사 먹는 편이 가성비는 더 좋다. 양이 훨씬 많기 때문이다. 어쨌든 폴바셋 커피 아이스크림 칼로리와 성분 그리고 맛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폴 바셋 젤라또

이름은 커피 젤라또이다.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폴바셋 젤라또였다. 포스팅을 하며 새로이 알게 된 사실이다. 4개 들어있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양은 작다. 폴바셋 매장에서 콘 위에 아이스크림을 받는게 훨씬 양이 많다. 그래도 폴바셋만의 감성이 있으니 한번 먹어보기로 하자.

 

폴 바셋 커피 아이스크림 칼로리, 영양정보, 성분 정보

폴바셋 커피 아이스크림 1개당 칼로리는 185칼로리이다. 1개는 100ml라고 한다. 어쩐지 양이 작다. 먹으면서 약간의 짠 맛을 느꼈는데, 달고 짠 맛과 함께 커피 맛이 올라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래서 보니, 나트륨이 40mg 들어있고, 가장 많이 들어있는 것은 지방이다. 8.7g이다. 단백질은 4g들어있다고 한다. 100ml라서 양이 작은데, 식사 후 디저트로 먹으면 나쁘지 않은 양이다.

 

성분을 살펴보면, 국산 우유 35%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 젤라또 특유의 느낌을 내기 위해 이탈리아산 유크림을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커피는 폴바셋 커피가 함유되어 있고, 브라질과 에티오피아가 6:4 비율로 들어있다. 이 외에 혼합제제1과 혼합제제2가 함유되어 있다.

 

폴바셋 젤라또 맛 후기

마켓컬리가 있어 참 좋다. 마켓컬리엔 맛있고 좋은 식품이 많다.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가끔 실패할 때도 있기는 하지만, 완제품류를 주문하면 실패 확률이 거의 떨어진다. 어쨌든, 맛은 부드러운 젤라또의 맛이다. 아이스크림보다 젤라또에 가깝다. 폴바셋에 있는 라떼 프라페 맛이 비슷하다. 짝꿍은 늘 라떼 프라페를 찾아서, 커피 맛으로 주문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라떼가 더 좋다.)

끈끈하고 달짝지근한 젤라또의 맛과 커피 향이 잘 어우러진다. 단 맛도 있는데, 먹다보면 약간의 짠 맛도 있다. 폴바셋 커피 프라페가 먹고 싶을 때 대용으로 주문해서 먹어볼 만하다. 다만, 폴바셋이 가깝다면 가서 먹는게 더 가성비 좋다. 매장보다 가격대비 양이 적은 느낌이다.

 

일회용 플라스틱 스푼이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나는 부드럽게 먹으려고 살짝 녹였는데, 매우 부드러워져 버렸다. 그래도 맛있다. 이번 주는 외출할 시간이 없어서 마켓컬리로 집에서 편하게 폴바셋을 먹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매장 방문하여 아이스크림 콘으로 즐기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솔직히 매장에서 먹는 것이 더 맛있고, 양도 많다.)

 

폴바셋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맛 후기 칼로리 후기

 

폴바셋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맛 후기 칼로리 후기

폴바셋에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폴바셋은 일주일에 1회 이상은 꼭 방문하는 곳이다. 우리 집에는 폴바셋을 매우 사랑하는 분이 있기 때문이다. 어쨌든 이번에는 늘 주문하는 아이

torong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