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응모 완료! 삼성 갤럭시Z 폴드3 신제품 톰브라운 에디션

반응형

오늘 삼성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일입니다. 뒤늦게 응모를 마쳤는데요. 요즘은 무엇이든지 기다리고 대기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세상인 것 같습니다. 이번 톰브라운 에디션은 2가지 종류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두 가지 타입의 가장 큰 차이는 휴대폰과 S펜의 유무입니다. 휴대폰은 Z폴드가 들어가는지, Z플립이 들어가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Z플립이 들어간 에디션의 경우에는 S펜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은 약 100만 원 정도가 차이가 납니다.

A. 갤럭시 Z폴드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 3,960,000원
B. 갤럭시 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 2,695,000원

1. 갤럭시Z 폴드 3 톰브라운 에디션(SM-F926 NZUYKOO)

이 에디션의 경우에는 구성품이 총 4가지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갤럭시 Z 플립 3 톰브라운 에디션

먼저 아래의 제품은 아주 넓은 화면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폴드에서 출시한 제품 중에서 가장 넓은 화면을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이번에는 휴대폰이 더욱더 얇아져서, 접으면 일반적인 스마트폰 크기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약, 158.2mm의 화면이라고 하는데요. 오차 발생 시 156mm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2)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갤럭시 워치 역시 톰브라운의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스트랩은 총 3가지 종류이기 때문에, 기분에 따라 바꿀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들이 좋아하는 톰브라운 제품과 협업을 하니,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3) 갤럭시 버즈 톰브라운 에디션

(4) 갤럭시 S펜 톰브라운 에디션

갤럭시 버즈와 S펜 역시 톰브라운 디자인이 살아있습니다. 저는 이미 아이팟을 쓰고 있기는 하지만, 만약 톰브라운이 당첨된다면 아이팟은 당근 마켓에 올려야겠습니다. 사실 당첨될 확률은 매우 희박하지만요.

2. 갤럭시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SM-F711NZUYKOO)

위의 제품과 다르게 이 에디션에는 갤럭시 플립이 있습니다. 플립과 폴드는 개인 취향 차이일 것 같은데요. 폴드는 반으로 접을 수 있어서 휴대하기가 용이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 점은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제품에도 S펜은 없습니다. 대신 가격이 100만원 정도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3. 당첨자 발표

이제 톰브라운 에디션의 당첨자 발표는 바로 내일 아침 9시인데요. 당첨이 되면 개별적으로 문자가 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만약에 당첨이 되면, 내일 중으로 바로 구매를 해야 하는데요. 구매 시간은 오전 9:00부터 14:00시까지라고 합니다. 꼭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당첨이 되면 남편에게 선물로 주고 싶네요! 당첨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만약 구매를 하게 되면 8월 27일부터 배송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이 되어서, 내일 톰브라운 에디션 당첨 후기를 남기고 싶네요. 하하.

4. 또 다른 소식

2021년 9월 말, 또다른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이 판매될 것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 4를 로듐으로 도금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행운이 따라줄지는 미지수이겠네요. 전 개인적으로 당첨운은 거의 없는 편이지만, 그래도 응모는 해보겠습니다. 다들 원하시는 제품을 얻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