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신한 카드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결제 가능하는 방법

반응형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할 때, 꼭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아셨나요? 저는 오늘 처음 알게 되어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나중에 늦게 이 방법을 알게 되어서, 일단 오늘은 줄을 서서 직접 결제를 했는데요. 다음에는 꼭 사이렌 오더로 할 겁니다.

 

1. 신한 Love카드와 스타벅스 앱 충전 중 더 저렴한 것은?

신한 Love카드는 스타벅스 음료가 20% 할인이 되는데요. 저는 알고 있었지만, 항상 스타벅스 자동 충전을 해놔서 지금까지 그렇게 사용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문득 신용카드로 할인이 되는데 왜 그냥 자동 충전을 했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제 자동 충전을 중지했어요.

 

신한카드에서는 Love카드 이외에도 다른 카드들로 스타벅스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이렌 오더도 편리하게 가능하니 꼭 아시면 좋은 방법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신한 러브 카드의 경우, 한 달에 5번만 스타벅스 20% 할인이 가능해요. 다만, 한 번 결제 할 때 10,000원이 상한선이고 하루에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앱에서 충전을 할 때, 신한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스타벅스 가상 머니를 충전하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가끔 어떤 블로그에는 그렇게 충전하는 것도 할인이 된다고 잘못 적혀 있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신한 카드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하는 방법

오늘은 정말 유난히 스타벅스에 줄이 길었는데요. 제 앞 사람이 기프트 카드를 대량으로 구매하셔서 아주 오래 기다렸답니다. 사이렌 오더가 되는 줄 알았으면 앉아서 편하게 기다렸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뿐만 아니라,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면 신한 앱에서 자체적으로 스탬프를 찍어주는 것 같아요. 8잔 마시면 1잔이 무료라고 뜨더라고요.

 

사이렌 오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한 Pay 앱을 설치한다.

(2) 돋보기를 눌러서 "스타벅스"를 검색해 보면, 스타벅스 오더가 보여요.

 

(3) 음료를 고르고 사이렌 오더 주문을 하고 신한 카드로 결제한다.

 

 

이 방법을 왜 이제서야 알게 된 걸까요. 신한Pay앱에서 이렇게 쉽게 사이렌 오더가 되는 줄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때로는 상황에 따라 신한 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저렴할 때도 있고, 혹은 스타벅스 자동 충전 기능을 충전하는 것이 현명할 때도 있을 텐데요. 각자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하시면 좋은 방법일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