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이태원클라쓰 배우 박서준은 도대체 누구일까, 박용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이태원클라쓰로 시끌벅적한 배우 박서준과 김다미 그리고 권나라가 있죠. 저는 사실 TV를 잘 보지 않아서 연예인을 잘 몰라요. 그래서 이태원클라쓰를 지난 번에 친구네 집에서 보면서도 이름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코로나로 인해 더욱 많은 분들이 집에서 이태원클라쓰를 시청하고 계신데, 드라마를 보지는 않아도 배우는 알고 가자는 마음으로 포스트를 준비했어요. 사실 저는 공유와 김고은의 도깨비도 몇 주 전에 처음 볼 정도로, 드라마를 잘 모르는데요. 그래도 어느 정도는 드라마를 봐야 지인들과 이야기가 통하는 것 같네요. 앗 그러고보니 생각해보니까 얼마전에 박서준이 이태원클라쓰를 준비하기 위해 머리를 미용실에 한 영상을 봤답니다. 그 도토리 머리는 박서준만 어울리는 머리인 것 같아요. 그 영상도 유튜브에 있으니, 박서준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출처: 위키백과

1. 박서준 프로필

배우 박서준은 본명이 아니군요. 본명은 박용규씨라고 합니다. 88년 12월 16일생으로 저보다 오빠네요. 직업은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배우이고,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2011년에 데뷔한 이후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임학중학교와 안남고등학교를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전공과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다니, 이 점도 신기하네요. 요즘 연기자들도 다 연기과를 나오기보다는 다양한 전공에서 배출되고 있는데요. 박서준을 일찍부터 연기자가 되기로 굳게 마음 먹었나봅니다. 가족관계는 삼형제 중 첫째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라는 곳인데요. 박서준의 사인이 굉장히 특이하네요. 

 

특이한 점으로 박서준은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을 했다가 생각대로 되지 않아 고민을 하던 중에, 08년에 바로 군대를 갔다고 하네요. 군 복무는 특이하게도 경비교도대 소속인 청주교도소에서 했다고 합니다. 아마, 청주교도소에서 복무 생활을 한 것도 박서준 개인의 인생에서는 매우 배울 점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연기자로 거듭나기 위해서 여러 가지 생각을 하고 다양한 삶을 보는 것에도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2. 박서준의 배우 경력

2011년에 박서준은 뮤직비디오로 첫 데뷔를 하였는데요. 방용국이라는 분의 아이 리멤버라는 뮤직비디오 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한창 유행이었던 드림하이2에서 제대로 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연기 경력을 쌓아온 것으로 보이네요. 드라마, 뮤직비디오, 음반, 라디오, 그 외 예능에도 2011년부터 계속해서 출연하고 있었군요. 뿐만 아니라 광고도 2013년도부터 꾸준히 찍어 왔는데요. 아마, 지금 이태원클라쓰에서 박새로이라는 캐릭터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지만 오래된 골수팬들도 많을 것 같네요. 88년생이던 박서준이 어느새 벌써 30대라니 믿을 수가 없네요. 제 나이 역시도요.

 

수상도 많이 받았는데, 2013년에는 금 나와라 뚝딱으로 남자 신인상을 받았네요. 박서준은 보통 청년경찰에 나와 많이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2017년 청년경찰로 남자 연기상을 받았던 이력이 있네요. 저도 박서준을 처음 봤을 때 주변에서 청년경찰에 나왔던 배우라고 많이 설명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이후에도 2017 쌈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베스트 스타상에도 등극하고, 김지원씨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했네요. 2018년에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하게 되면서 시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고 수상한 종목도 있습니다. 앞에서 박서준은 자신이 서울예대 연기과 진학 후 기대한 것처럼 잘 되지 않아 군대를 미리 마쳤다고 했는데, 군대를 마치고 난 이후로부터 더욱 더 승승장구한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뉴시스

저는 왠지 이 사진에서 예전에 인기가 많았던 배우 김래원씨의 얼굴도 보이고, 박시후씨의 얼굴도 보이네요. 요즘 대세인 외모의 조건을 딱 가지고 있는 박서준씨인 것 같습니다. 키도 185cm인데, 몸무게가 76kg이니 날렵한 체격을 가지고 있을 것 같네요. 쌍꺼풀이 없는 눈에 귀엽게 동글하면서 오똑한 코와 적당한 입술, 그리고 작은 얼굴이 여자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을 것 같습니다. 박새로이 머리는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는데요. 제가 얼마 전에 본 박서준이 박새로이가 되는 과정을 미용실에서 찍은 영상에서도, 미용실 원장님께서 이 머리가 어울리는 사람은 흔치 않다는 식으로 말씀하셨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출처: 인사이트

자신의 꿈을 일찍 깨닫고 연기과에 진학했다가 미래에 대한 깊은 고민으로 군복무를 마쳤던 박서준씨. 하지만 오히려 그의 이러한 결정이 지금의 연기 커리어를 계속해서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는 바탕이 되어준 것 같네요. 2011년에 데뷔하여 벌써 지금이 2020년인데 그동안 열심히 배우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지금의 이러한 인기를 얻게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 나와 있는 글들이 박서준씨가 살아온 인생의 전부는 아니겠지만 정말 열심히 살아온 청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 글을 마치면서 저도 저의 삶을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더욱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콕 눌러주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