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바르셀로나 구엘 공원 입장권 예매하는 방법(입장료, 구엘 공원 특징, 설명 등)

반응형

오늘은 바르셀로나의 구엘 공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엘 공원은 가우디가 만든 공원으로 매우 유명한데요. 직접 가보니 생각한 것처럼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매우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가우디가 직접 설계한 의자에 앉아 바르셀로나와 지중해를 내려다 보니, 바르셀로나에 정말 왔다는 게 느껴지던 곳이었습니다.

 

파크 구엘에 가보니, 현장체험학습 나온 것처럼 보이는 초등학생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담임 선생님이 무슨 학습지를 주고, 야외에서 그림도 그리는 모습이 좋아보였어요.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난 아이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이런 곳에 와서 체험을 할 수 있다니, 문화적으로 정말 풍부한 도시라는 느낌이 들었네요.

 

 

1. 구엘 공원 티켓 예매하는 방법

먼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catalan으로 되어 있는 언어를 english로 바꾸어 줍니다. 오른쪽 위에 버튼으로 entrades라고 되어 있는 것을 눌러주면, 티켓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parkguell.barcelona/ca/compra-entrades

 

 

파크 구엘 홈페이지만 봐도 이미 벌써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사진만 봐도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2. 구엘 공원 주의 사항

구엘 공원은 입장시간보다 30분이 늦으면 티켓이 유효하지 않으니, 시간을 잘 지켜야 합니다.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추어서 갔더니 정말 정각 오픈 시간이 되자 문을 열어 주었는데요. 나름대로 시간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반드시 시간을 지켜 주세요!

 

3. 티켓 예매하는 방법

티켓은 보통 general admission으로 되어 있는 10유로를 구매하면 됩니다. 가이드 투어가 있기는 했지만 한국어 투어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오디오 가이드를 따로 구매해서 에어팟을 끼고 구엘 공원을 돌았어요. 10유로라고 하니, 다른 곳에 비해서 매우 저렴한 느낌이죠?

 

이제 아래의 주의 사항도 읽어보고요. 2명이라서 2명으로 예약했습니다. 65세 이상의 경우, 7유로이고, 어린이의 경우 6살까지는 무료입장이지만 7살부터 12살까지는 7유로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초등학교 6학년부터 청소년까지도 일반 어른과 같이 10유로를 내면 되네요.

 

 

표를 선택했으면, 들어가는 입장 시간을 정해줍니다. 9시 30분에 입장을 했는데요. 이게 첫 타임이었어요. 아침 9시 30분보다 더 일찍 도착하더라도 직원들이 문을 열어주지 않으니 잠깐 대기하면 됩니다. 사람들이 많이 묵는 그라시아 거리에서 약간 거리가 있어요. 아침에 조식을 먹고 나왔는데도 약간 출출해서,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초코바 1개를 또 먹었답니다.

 

 

여기까지 한 다음 결제를 하면 되는데요. 이번에도 결제는 아주 간편한 트레블 월렛을 이용했어요.

 

4. 구엘 공원과 티비다보, 바르셀로나 동물원 할인 혜택

파크 구엘 공원 티켓이 있다면 동물원과 티비다보 정상에 올라가는 것이 50% 할인이라고 해요. 그러나, 티비다보와 동물원에는 시간 부족으로 둘러보지 못해서 혜택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만약 아이들이 있거나, 티비다보에 가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면 활용해 보셔도 좋겠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