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하겐다즈 리얼 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솔직 후기

반응형

하겐다즈 리얼 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하겐다즈하면 역시 아이스크림이지만, 요즘 하겐다즈 매장이 많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대학생 때는 혜화동에 있는 하겐다즈 매장을 참 좋아했었는데요. 하겐다즈에서 판매하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와인이 그립습니다. 어쨌든, 이번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겐다즈 매장

오래간만에 하겐다즈 매장을 찾아보니, 매장이 정말 몇 군데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 지도에 있는 것은 교대점인데, 강남 쪽에만 소수의 매장이 있고 나머지 매장은 모두 사라진 듯 합니다. 참 아쉽습니다. 이번에는 사실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주문을 한 것이라서, 집으로 배송받았습니다.

 

2. 하겐다즈 리얼블랑 카카오톡 주문하기

요즘 카카오 샵에는 없는 것이 없습니다.

3. 하겐다즈 리얼 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후기

(1) 아이스크림 케이크 택배 배송

집으로 스티로폼 상자에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냉장고에 들어갈 자리가 없어, 잠시 밖에 내놨는데 드라이 아이스가 있어서 하루 종일 차갑게 보관이 가능했습니다. 너무 차갑게 배송이 된 나머지, 나중에 먹으려고 하는데 너무 딱딱해서 먹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를 뻔 했지만 배송은 안전했습니다.

(2) 리얼 블랑 후기

리얼 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위에는 식용 금도 얹어져 있습니다. 위에 하얀 부분은 우유 맛 크림입니다.

가까이서도 찍어봅니다. 여기까지 아직도 차가운 기운이 느껴집니다.

금가루도 확대해서 한 번 다시 찍어봅니다.

케이크를 자른 단면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먹다 보니 케이크를 아무렇게 잘라 버려서, 사진은 카카오톡 샵에서 퍼왔습니다. 위에는 생크림 우유 같은 고소한 맛이고 가운데 부분은 리얼 초코 맛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맛이 납니다. 따라서, 맛을 한 번에 느끼기 위해서는 포크를 이용해 세로로 잘라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너무 단단한 나머지, 잘 커팅이 되지 않으니 상온에 잠시 보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작다고 생각했는데, 두 명이서 먹으려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결국엔 다 먹지 못하고 글라스락에 담아 냉동실로 보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라 더 맛있었는데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원형 케이크의 형태라서 자르기가 매우 어려웠다는 점입니다. 

(3) 리얼 블랑 아쉬운 점

베스킨 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이미 커팅이 되어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스킨 라빈스에서 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미리 잘라서 파는 지 알 것 같았습니다. 집에서 단단한 케이크를 자르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보니 다소 위험하기도 했고요. 만약 다시 먹는 다면 상온에서 조금 더 보관을 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분 탓인지, 베스킨 라빈스보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지기는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