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스타벅스 딸기 크림 초콜릿 카스텔라,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후기

반응형

이번 겨울 시즌 메뉴로 나온 케이크와 음료를 먹고 왔습니다. 스타벅스는 역시, 매 시즌마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내 놓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MD 상품을 기획하시는 분들이나, 시즌 메뉴 만드시는 분들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매년 마다, 그리고 매 계절마다 특별한 메뉴가 나오니까요. 평소에는 먹을 수 없는 메뉴이니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타벅스 딸기 크림 초콜릿 카스텔라 리뷰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꽤 꾸덕한 질감이었는데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할 때, 사진으로 보니 사이즈가 굉장히 작아보였습니다. 저녁도 먹었으니 작은 디저트를 시키자고 주문한 건데요. 실제로 받아보니, 크기가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두 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는데요. 가격은 5,500원이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칼로리도 중요할 텐데요. 이 케이크 하나는 555칼로리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속 안에 딸기가 든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초콜릿과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는데요. 이 케이크의 경우, 계속 스타벅스에서 팔아도 인기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단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케이크를 주문할 때마다 머뭇거리게 되는데요. 이 케이크는 아주 달지도 않고, 적당히 포근하면서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스타벅스에서 만나게 된다면 다시 주문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었어요.

2. 스타벅스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후기

이름이 생소한데요. 이번에 시즌 메뉴로 나왔다고 합니다. 친구가 주문을 해서 같이 먹어보았는데요. 주문을 하기 전까지는 스타벅스에서 파는 이런 음료가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늘 다른 음료를 시키면 맛이 없었는데, 이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름이 아이스 핑크라니 너무 예쁩니다. 색감이 정말 핑크빛 그 자체인데요. 캐모마일도 들어있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 음료의 경우 아이스로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좋다고 하네요. 따뜻하게 먹으면 이 특유의 맛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면, 위에 로즈마리도 올려주는 것 같았는데 이 날은 없었어요. 아쉽네요.

맛은 굉장히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향긋함이 느껴지는데요. 제 입 맛엔 꽤 괜찮았습니다. 요즘 이 음료가 인기라고 하는데, 그 인기의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저도 커피를 마시기 부담스러운 날에는 이 메뉴를 주문해서 다시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온 음료인데요. 크리스마스의 색이 잘 느껴지기도 하면서, 눈이 즐거워지네요.

초콜릿 케이크와 디카페인 커피,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를 먹어보았습니다. 스타벅스에 가면 늘 먹는 메뉴만 먹었는데요. 친구의 추천으로 캐모마일 릴렉서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니, 이 음료를 테이크 아웃 잔에 담으면 더욱 영롱하고 예쁘더라구요. 그렇지만 환경을 생각해서 플라스틱을 조금이라도 줄여야 하니, 그냥 매장 내에서 컵으로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벌써 12월이네요. 한 해가 금방 지나가는 것 같은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