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여주 꽃집 감각적인 꽃들이 있는 스테이인오아시스

반응형

오늘은 여주 꽃집인 스테이인오아시스 방문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여주 이천 쪽에서 꽃집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인터넷에서 괜찮은 꽃집을 찾았습니다. 네이버 평이 좋아서 방문해보았는데, 세련되고 감각적이면서도 예쁜 꽃을 만들어주셔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신 꽃집이었습니다. 직접 꽃을 구매했는데, 너무 홍보해드리고 싶어서 블로그에 직접 글을 써 봅니다.

 

1. 여주 오학 꽃집 스테이인오아시스 위치

 

 

이천과 여주 쪽에서 꽃집을 검색해보니 그래도 꽤 많은 꽃집이 나왔습니다. 마침 황학산 수목원 구경도 하고, 여주 신세계아울렛도 갈 예정이어서 근처 꽃집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어버이날 기념으로 가족나들이를 가는 길에 급히 산 꽃이었습니다. 여주까지 가서 꽃을 사게 되었는데, 네이버 평점이 너무 좋은 여주 꽃집을 발견해서 바로 전화로 주문을 넣고 향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평점이 무려 4.9점을 넘었습니다. 지난 번에 방문했던 음식점의 사장님께서 네이버 평점을 올리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설명해주신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꽃집도 평점이 꽤 높아서 다른 곳은 알아보지 않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알고 보니 매일 10:00-20:00 일요일 휴무이라고 합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방문을 원하시면 사장님께 연락하면 된다고 합니다.

 

2. 여주 오학 꽃집 스테이인오아시스 구경 후기

이름도 참 예쁜 여주 꽃집 스테이인오아시스입니다.  실제로 방문을 해보니 남한강 근처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네비게이션만 따라가니 그대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전국 지도에 스테이인오아시스가 딱 1군데만 있어서 더 길찾기가 명확했습니다.

가게 안쪽에 들어가서 바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저는 고속도로를 달려가면서 전화를 드렸는데, 급히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꽃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사람들이 왜 꽃을 좋아하는지도 가게를 둘러보니 알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이미 예쁜 화분에 꽃들이 심어져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주문한 꽃을 준비해주시는 동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화분마다 가격이 적혀 있어서 따로 물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바깥 날씨도 너무 좋아서 그런지 더욱 화사하고 예뻐보입니다.

어버이날 시즌을 맞아 바깥에도 꽃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네이션이 많이 팔렸는지 제가 방문을 했을 때는 이 만큼 남아있었습니다.

귀여운 화분들과 아기자기한 꽃들이 보입니다.

화분마다 식물 이름과 설명이 적혀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급히 방문한 꽃집이었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식물들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믿고 가 볼만 하다는 생각입니다.

화분뿐만 아니라 꽃 바구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젊은 남자분이셨는데, 꽃 디자인에 소질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면 훨씬 화사하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 나는 바구니였습니다. 서울에서도 꽃을 자주 사는데, 저희 동네 꽃집보다도 더 솜씨가 좋으신 것 같습니다.

안에도 여러가지 꽃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마 여기에서 꽃을 선택하셔서 꽃 바구니나 꽃 다발을 만드시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꽃이 화사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다른 손님들도 오셔서 꽃을 받아가셨는데, 꽤 인기 있는 꽃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여주 이천 오학 꽃집 스테이인오아시스 화분 및 꽃바구니 후기

저희가 주문했던 화분과 꽃바구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전화로 주문하고, 알아서 예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신경을 많이 써주셨습니다. 그냥 인터넷에서 보고 주문한 것인데도 이렇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고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꽃을 선물 받은 분들도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꽃이나 화분을 잘 모르는 편이지만, 위에 돌도 있고 세심히 신경써주신 것이 느껴졌습니다. 서울에도 이런 꽃집이 가까이 있다면 정말 자주 이용할텐데 여주에 있어서 아쉬운 마음입니다.

너무 예쁩니다. 화분 다리라고 해야 하나요? 화분 다리도 이렇게 있어서, 2가지 모양으로 화분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남자 사장님도 친절하셨지만, 여자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정말 처음 방문하는데, 환하게 맞이해주셔서 꼭 후기를 올려야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여자 직원분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꽃 받으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하셨답니다.

꽃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더 둘러보았는데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안개 꽃다발을 너무 오래간만에 보니 반갑기도 하고 예뻐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스테이인오아시스라는 이 꽃 집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이렇게 식물 이름 설명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선물을 하는 입장에서 이 꽃의 이름이나 설명에 대해 알기 어려운데, 세심히 설명서를 챙겨주셔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받으시는 분들 입장에서도 꽃 관리에 대한 지식을 알 수 있으니 유용한 것 같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의 경우에는 인터넷에 찾아보는 것보다 이렇게 종이로 인쇄해서 드리면 더욱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포장이 완료되었습니다. 포장지 마저 너무 예쁩니다. 겉에는 클립으로 꽃집 인스타그램까지 프린트해서 주셨는데, 너무 예쁩니다. 최근에 꽃을 선물할 일이 있어 여러 군데에서 꽃을 사보았었는데, 이렇게까지 해주시는 집은 없었거든요. 그래서 너무 감동받은 여주 꽃집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여주 신세계 아울렛에 갈 일이 있으면 가보고 싶은 꽃집입니다. 50,0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꽃 배송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사는 지역까지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꽃 바구니 포장도 너무 예쁩니다. 화사한 느낌으로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알아서 좋은 디자인을 해주셨습니다. 받는 분도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무엇보다 꽃바구니에서 나는 꽃 향기가 너무 향기로웠습니다. 남자 사장님이 계신 꽃집은 이 곳이 두 번째인데, 남자 플로리스트 사장님들도 감각이 예사롭지 않은 것 같습니다.

확대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너무 예쁩니다.

꽃 바구니는 이런 모양이었는데, 화사한 꽃 향기가 모니터를 뚫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주 이천 꽃집 중 네이버 평점이 높았던 스테이인오아시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주 쪽으로 놀러가거나 여행 갈 일이 있으시면,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한강 쪽으로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를 많이 가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신세계 아울렛이나 남한강을 들렀다가, 스테이인오아시스에서 꽃을 주문해서 가족들이나 연인에게 선물해주면 너무 깜짝 놀랄만한 선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가 본 꽃집 중에 제일 친절하고 예쁜 디자인을 해주셨던 곳이라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여주 꽃집을 찾으신다면 스테이인오아시스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