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에드 시런(Ed sheeran) 노래 bad habits 가사, 피아노 및 기타 코드

반응형

에드 시런(Ed sheeran)의 신곡이 나왔습니다. 에드 시런의 이번 신곡은 6월 25일 전 세계에 발매가 되었는데요. 에드 시런은 워낙 유명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보니,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에드 시런을 1집 때부터 정말 좋아했었는데, 이번 배드 해빗(bad habits)에서는 완전히 다른 컨셉으로 등장했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에드 시런(Ed sheeran) 신곡 bad habits 가사, 기타 코드

출처: 에드 시런 유튜브 뮤직비디오 화면

1. 에드 시런의 신곡 bad habits의 발매일

발매일은 2021년 6월 25일입니다. 전세계 동시 발매였습니다.

2. 첫 라이브 공연 방식

이번 에드는 틱톡에서 첫 생방송 공연을 가졌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UEFA 유로 2020이었습니다.

3. 이번 싱글 음악 및 뮤직 비디오의 특징

지난 2년 동안 큰 활동이 없었던 에드 시런의 복귀가 화제입니다. bad habits이라는 음악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이번에 발매된 에드 시런의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기존의 에드의 컨셉과 다소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뮤직 비디오를 연출한 감독은 데이브 메이어스(Dave Meyers)인데요. 이 감독의 경우, 이미 영국 유명 밴드 콜드 플레이와 뮤직 비디오를 함께 만들며 유명해진 사람입니다. 앨범 사진에서도 나왔듯이, 에드 시런은 밝은 색 머리에 날카로운 송곳니를 가진 뱀파이어로 등장합니다. 해가 사라지는 밤에는 뱀파이어로 변신하여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는 흡혈귀가 됩니다. 그러나 해가 있는 낮에는 자신의 모습으로 기타를 치는 장면을 넣었는데요. 여러 번 보다보니 뮤직 비디오 속에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숨겨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4. ed sheeran의 bad habits 가사

다음 내용에서 기타 및 피아노 코드와 함께 그림으로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5. 에드 시런(ed sheeran)의 bad habits 기타 코드

에드 시런의 음악은 늘 탁월한 것 같습니다. 어쿠스틱으로 가득찬 에드의 음악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뱀파이어로 변신하고자 한 에드 시런의 의지가 느껴집니다. 현재 유튜브 반응 역시 폭발적인데요. 에드 시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댓글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름 내내 이 노래를 부르고 싶어!", "에드의 새로운 시대다.", "중독적인 노래고, 에드 시런은 우리를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다. 놀랍다."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이 많습니다.


에드 시런 특유의 목소리와 edm의 비트가 잘 어우러지는 이번 신곡 역시 차트를 쉽게 점령할 것 같습니다. bts의 butter 역시 현재 계속해서 성장 중인데, 차트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해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싱어송라이터 중 한 명인 에드 시런이 계속해서 좋은 음악을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