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 만드는 방법, 두드림통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을 현실화 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SC제일은행 계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의 경우, 애드센스로 소액의 수익을 버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은행입니다. 그러나 SC제일은행에 방문하는 것이 꽤 번거롭기 때문에 저 역시 미뤄왔었는데요. 찾아보니 비대면으로 SC제일은행의 외화계좌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 만드는 방법

 

1. SC제일은행 외화계좌가 애드센스를 할 때 필요한 이유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은 SC제일은행 외화계좌가 왜 필요할까요? 애드센스의 수익은 원화가 아닌 미국 달러로 지급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도 수수료를 최대한 줄이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한데, 여기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 SC제일은행 외화계좌입니다. 추후에 이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는 경우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2.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 만드는 방법

다른 은행 앱을 이용하듯 SC제일은행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스마트폰과 신분증입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의 상품인 두드림통장을 개설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드림통장은 조건없이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1) 구글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에서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을 다운받습니다.

(2)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을 설치한 후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3)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할 때 필요한 것은 신분증과 기존에 쓰고 있는 은행계좌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나중에 SC제일은행에서 기존 계좌에 1원을 넣어주는 방식으로 회원가입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비대면으로 다른 은행을 가입할 때에도 쓰이고 있기 때문에 익숙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고객센터의 경우 평일 및 주말, 공휴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신분증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합니다.

신분증은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이 가능합니다.

(6) 추가인증을 합니다.

추가인증 방법에는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1원을 계좌로 송금받는 방법과 상담원과 영상 통화를 통해 인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7)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8) 휴대폰 인증을 실시합니다.

(9) 인터넷 뱅킹을 신청합니다.

(10) 홈화면으로 돌아와, 금융상품탭에서 입출금통장을 누릅니다.

(11)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을 개설합니다.

(12)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체크카드를 신청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패스합니다.


 

이제 다시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돌아가, SC제일은행의 계좌를 입력해줍니다. 드디어 처음으로 애드센스의 수익금이 현실화가 될 예정입니다. 저는 전문적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수익이 사실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포스팅을 쓰지 않는 날에도 소액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큰 꿈을 가지고 시작했던 블로그였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세상에 쉬운 길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취미 삼아, 그냥 소액 주식 배당금이라고 생각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