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마블 블랙팬서 사망, 채드윅 보스만 대장암 투병으로 사망, 채드윅 보즈먼 영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깜짝 놀란 뉴스가 하나 있습니다. 마블의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채드윅 보즈먼)이 대장암 투병을 하다가 사망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현재 마블 팬들의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채드윅 보스만이 40대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하게 되어 안타까움이 큽니다.

 

사진 AFP 연합뉴스

채드윅 보스만은 2016년에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4년 동안 대장암 투병을 하였는데, 채드윅 보스턴 측에서는 그가 별이 되었다고 표현했습니다. 채드윅 보스만은 지금까지 계속해서 영화를 촬영하였는데요. 대장암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촬영하며 동시에 치료를 지속한 것이 참으로 대단합니다.

 

채드윅 보스만은 4년 간 대장암 투병을 하며, 여러 차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학 요법도 계속해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채드윅 보스만은 자신이 대장암 진단을 받았고,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주위에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병과 싸우며 영화 촬영을 해 나가는 모습을 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속상했을지 느껴집니다. 채드윅 보스만은 가족들이 있는 집에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채드윅 보스만이 대단한 이유는 헐리우드에서 나온 첫 흑인 솔로 히어로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와 캡틴 아메리카에도 등장하였으며, 블랙 팬서로 역할을 맡았습니다. 채드윅 보스만은 이처럼 흑인 영화배우로 대활약했던 배우였습니다. 

 

나이 마흔 셋으로 세상을 떠난 그. 지금도 트위터와 각종 SNS에서 채드윅 보스만을 향한 애도의 물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오늘 넷플릭스 한국에서는 그를 추모하며 영웅은 영원하다라는 트윗을 날렸습니다. 많은 팬들은 R.I.P를 외치며, 와칸다 포에버로 추모의 물결을 만들고 있습니다.

 

채드윅 보즈먼의 이름은 채드윅 에런 보즈먼입니다. Chadwick Aaron Boseman. 그는 1976년 11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앤더슨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3cm에 몸무게 82kg로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는 영화 배우였습니다. 사실 그는 미국의 배우이자, 시나리오 작기이면서 극작가로 활동했습니다. 

 

4년간 대장암과 투병하며 싸워 온 채드윅 보스만이 편히 쉬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