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제주도 SK렌터카 후기, 안전한 비대면 렌터카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SK렌터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처음으로 SK렌터카를 이용해보았는데요. 처음 이용해 본 SK렌터카가 너무나도 편리하고 최첨단 서비스를 제공해서 놀랐습니다. 저희가 직접 결제한 SK렌터카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1. 제주도 SK렌터카 예약

예약은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듯이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제주 SK렌터카 예약 가능한 차량

홈페이지에서 차량 선택 시, 이미 예약이 모두 마감된 차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경차, 소형, 중형, 대형, 승합, SUV, 수입, 전기차까지 골고루 갖추어 놓아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3. 제주SK렌터카 차량손해면책제도

제주SK렌터카는 완전자차로 선택하면 면책금이 0원입니다. 저희도 혹시 모를 사건을 대비해 완전 자차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완전 자차로 선택할 경우, 따로 자동차 외관 등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겨 놓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촬영은 했습니다. 나중에 반납할 때 보니, 너무 간편하게 지정된 공간에 주차만 하고 나오면 되어서 편리했습니다.

 

4. 제주SK렌터카 후기

저희는 뉴 쏘나타를 선택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타기에는 뉴 쏘나타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렌터카에서 출고되는 차량을 보니, 대부분 많은 여행객들이 뉴 쏘나타를 선택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차종이기도 합니다.

SK렌터카는 차량을 인수 받는 것이 정말 초고속 스피드였습니다. 이미 자동차가 SK렌터카 센터에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체온만 측정하고 바로 차량을 인수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자동차가 세팅이 되어 있는 상태라, 바로 차에 앉아 출발하기만 하면 되서 무척 간편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직원들을 마주칠 염려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인수가 굉장히 빠르다보니 다른 여행객들도 마주칠 일이 없었습니다. 다른 렌터카 업체는 방문을 하면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말이죠. SK렌터카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차량 내부에 안내문이 있습니다. 배차 할 때 운전면허증만 보여드리고, 바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차량 출고를 너무 빠르고 간편하게 해서, 순식간에 끝나 버렸습니다. 그래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5. 제주SK렌터카 차량 반납

차량 반납을 하러 오는 날입니다. 들어오는 길에 제주SK렌터카의 귀여운 돌하르방이 보입니다.

아이 러브 제주와, SK렌터카와 행복한 시간 되었는지 물어보는 문구가 참 귀엽습니다. 여행이 끝난 느낌이 듭니다. 이쪽으로 차량을 한바퀴 돌려서 반납하면 담당자 분이 오셔서 차량을 인수해 가십니다.

 

직원들을 마주치지도 않았고, 크게 문제될 것이 없이 속전속결로 이용할 수 있었던 제주SK렌터카였습니다. 리뷰를 열심히 쓰고 싶었는데, 너무나도 간편하고 심플해서 사진이 없네요. 다음에도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제주SK렌터카를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6. 재미있는 제주도 여행 사진

아래 사진은 제주도에서 우연히 찍은 재미있는 사진인데요. 돌하르방이 당구를 치고 있는 흔치 않은 모습이라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사진은 제주시 쪽에서 찍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간판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돌하르방이 즐겁게 당구를 치고 있습니다. 제주당구스쿨에 갈 일은 전혀 없겠지만, 인상 깊은 당구장 간판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