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롱 라이프

제주 가볼만한 곳 숨겨진 비밀 여행지, 비밀의 숲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 다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관광 명소인 비밀의 숲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비밀의 숲은 구좌읍에 위치해 있는데요. 개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밀의 숲에 대해 검색을 해보면, 많은 리뷰가 나옵니다. 좋았다는 평도 있고, 좋지 않았다는 평도 있는데요.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도 후회 없을 만한 장소입니다.

 

1. 제주 구좌읍 비밀의 숲 위치

위치는 송당리 2170번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정확하게 찍고 가셔야 하니, 네비게이션이 필수입니다. 이 곳은 구좌읍 송당리에서도 조금 은밀한 곳에 있는데요. 주차장이 비포장 도로라는 점이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색적인 풍경을 볼 수 있어 아깝지는 않은 곳이었습니다.

 

2. 제주 구좌읍 비밀의 숲 가격 입장료

구좌읍 비밀의 숲은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2,000원입니다. 카카오페이 또는 현금으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따로 현금영수증은 해주지 않으시는 걸로 보입니다. 저는 입장료가 전혀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요. 가끔 간혹 다른 블로그를 보면 입장료가 아까웠다는 평도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제주를 많이 여행해봤고, 자연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둘러보세요.

 

휴무일은 인스타그램 secretforest75에 공지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때 인스타그램을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2명 방문해서, 4,000원을 지불했습니다.

 

참, 이곳에는 화장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제주 구좌읍 비밀의 숲 가는 길

가는 도로도 참 예쁩니다. 청명한 제주의 날씨네요.

굽이굽이 산 길을 지나서 가다보면, 비밀의 숲에 갈 수 있습니다. 길이 다소 헷갈릴 수 있으니 네비게이션을 잘 따라가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주 구좌읍 비밀의 숲 후기

비밀의 숲의 모습입니다. 여기가 메인인데요. 크게 정사각형 모양의 정원 형태라고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무 사이 가운데로 보이는 곳이 입장료를 내는 곳입니다. 민트색 버스가 작게 보이시죠? 그곳이 바로 입구입니다. 가까이서 찍은 사진도 있는데, 추후에 조금 더 사진을 보충해야겠습니다.

 

위에 보이는 이 길에서 드레스를 입고 웨딩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들이 사진을 찍는 웨딩 사진의 성지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희도 사진을 찍어보기 위해 삼각대도 챙기고 했지만, 사실 너무 추워서 사진 찍기가 어려웠습니다.

 

날이 조금 따뜻한 날 가시면 훨씬 아름답고 시원하게 풍경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높게 뻗은 나무가 이국적인 감성을 불러 일으킵니다.

이름처럼 비밀의 숲과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동화 속 혹은 해외의 멋진 숲에 온 듯한 착각이 드는 곳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매우 만족할 만한 장소입니다.

 

쭉 뻗은 나무가 끊임없이 나옵니다.

 

사진을 찍었는데 햇살이 들어오니 더 멋진 풍경이 되었습니다.

 

사진 찍는 커플, 가족들이 정말 많은 제주 사진 명소였습니다. 저희도 이 곳에서 사진을 아주 많이 찍었는데요. 쭉쭉 뻗은 나무 사이에 서 있으니 사진도 괜히 더 예뻐보였습니다. 또, 나무의 내음이 기분 좋은 곳입니다.

중간 중간 장작도 보입니다. 어디에 쓰는 나무일까요?

제주 비밀의 숲에 있는 길입니다. 이런 길이 중간 중간 있는데, 아주 크지는 않지만 이색적인 장소입니다. 한번 쯤 꼭 들려볼만한 장소인 것 같아요.

 

 

계속해서 자연사진을 올리고 있는데, 자세히 보면 다 다른 사진이랍니다. 제주도에서 방문한 여러 장소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장소였습니다. 

 

저희처럼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력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하지만, 너무 큰 기대를 안고 가시면 실망을 하실 수도 있는 장소라고 말할 수도 있겠습니다. 보통 이런 곳에 오면 예쁜 카페도 하나 있는데, 여기에는 그런 시설은 없기 때문입니다.

 

푸르르고 이국적인 나무들을 볼 수 있는 비밀의 숲이었습니다. 마치 해외 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오후에 가면 추울 수도 있으니, 점심 시간에 맞추어 가는 것도 팁일 것 같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다보면 시간도 정신없이 갑니다. 비밀의 숲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을 여유있게 잡고 가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정말 나무들이 큽니다. 아주 큰 보타닉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인데요. 물론, 속 안에서 마실 거리나 즐길 거리는 없지만 입장료 2,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오히려 개인 소유인데, 이렇게까지 잘 관리를 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비밀의 숲에서 해리포터 테마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소품이 있다면 한번 찍어보세요. 정말 멋진 사진이 나올 것 같은 동화 속 마법의 숲 느낌이 납니다. 비밀의 숲, 여러 번 방문해서 둘러볼 곳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한번 쯤은 꼭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많이 다니신 분들이라면, 제주 비밀의 숲에서 멋진 사진도 한번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주 구좌에 있는 제주 사진 명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비밀의 숲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